​아테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7일간의 여행

토요일 - 여행 1일차 아테네(Athens)

추천 활동 - 요트 승선, 물품 준비, 알리모스 비치 카페 투어

체크인 및 캐빈 배정, 승선 후 스키퍼와의 미팅. 그 후 아테네의 밤을 즐기는 시간.

“저희에게 이 지역의 좋은 레스토랑과 클럽, 지역의 즐길거리에 대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아테네는 세상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역사를 가진 도시, 신들과 인간의 숭배를 받은 도시, 마법과도 같은 도시입니다. 그리스의 매혹적인 도시 아테네는 언제나 문명의 발상지였습니다. 민주주의가 탄생했고 고대의 많은 현인들이 태어났던 도시입니다. 고대 세계의 가장 중요한 문명이 바로 이 아테네에서 번성했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아테네 건축물들을 통해 지금도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고고학적 유물이라고 할 수 있는 아크로폴리스의 사진과 역사에 수천만 사람들이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아크로폴리스는 현대 세계의 7대 경이 중 하나로 후보 지명을 받았습니다. 사실상, 아테네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아크로폴리스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 선정되었습니다. 아크로폴리스의 신성한 바위는 그 유명한 펠리클리스 황금 시대인 기원전 5세기 경에 지어진 것입니다. 아테네는 지난 세월 동안 흥망성쇠를 겪어왔지만 여전히 미래를 응시하며 찬란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파르테논 신전의 대리석과 맑고 하얀 펜텔릭 대리석처럼 여전히 반짝이는 도시입니다.

일요일 - 여행 2일차 포로스(Poros)

추천 활동 - 섬 돌아보기, 언덕 꼭대기에 있는 유명한 시계탑 구경하기

오전 10시쯤 포로스로 출항. 항해 도중에 정박하여 수영을 즐긴 뒤 오후 4~5시 사이에 포로스 도착.

포로스 도착하면 언덕 꼭대기에 있는 유명한 시계탑에 올라 아름다운 섬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러브베이에서 수영을 하거나, ATV를 빌려 섬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ATV 옵션).

밤에는 멋진 시간을 보낼 레스토랑과 바를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포로스는 두 개의 언덕 위에 원형 경기장의 형태로 지어진 작은 도시입니다. 고대에는 포로스가 스페리아(Sphería)섬과 칼라브리아(Kalávria)섬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기원전 273년에 메사나(Méthana)의 화산이 폭발하면서 이 지역의 지형이 급격히 바뀌었습니다. 스페리아(Sphería)가 메사나(Méthana)에서 분리되면서 포로스(Póros)가 지금과 같은 형태를 띠게 되었습니다.

포로스는 무성한 소나무 숲, 수정처럼 깨끗한 해변, 활기 넘치는 해안가와 그 주변의 상점들, 아늑한 카페와 레스토랑, 그림같이 아름다운 수도(보호 구역으로 지정), 웅장하고 전통적인 대저택과 그림같이 아름다운 자갈길, 다양한 문화 장소 등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매력들 때문에 조용한 이 섬에 다양한 연령의 관광객들이 모여들고,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월요일 - 여행 3일차 이드라(Hydra)

추천 활동 - 귀여운 당나귀 타기, 아찔한 절벽 다이빙

7일 중 가장 흥미진진한 날! 우리는 이드라로 항해합니다. 이드라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보내는 동안은 수영을 멈추지 마세요.

그리고 이드라에서는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드라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많습니다.

당나귀 타기와 절벽 다이빙은 꼭 해봐야 해요. 그리고  노을지는 바(bar)에서 휴식을 즐기고 쇼핑을 할 수 있는 가게도 둘러보세요.

밤에는 다시 저희가 멋진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바(bar)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아테네에서 37해리 떨어진 아르고 사로닉 만(Argo-Saronic Gulf)에 위치한 길고 좁은 이드라(또는 히드라) 섬은 고요한 분위기의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교통 수단은 당나귀와 보트가 유일하며 자동차(소형 쓰레기 수거차 몇 대는 제외), 소형 오토바이, 심지어 자전거의 사용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국립 역사 유적지라는 위상에 걸맞게 전통적인 건축 양식을 보호하고 고풍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이드라 섬은 엄격한 건축법을 적용하여 개발을 규제하고 있습니다.

이드라 도시의 면적은 72 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중심가는 가장 큰 항구를 중심으로 원형 경기장 형태로 지어져 있고 항구에는 크고 작은 요트, 전통적인 나룻배와 어선이 정박해 있습니다. 상점, 호텔, 카페, ‘타베르나(Taverna)’라고 하는 그리스 전통 음식점들이 항구에 즐비해 있고 해안가를 굽이치는 자갈길과 오솔길은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산기슭으로 오르기도 하고, 다양한 동네와 마을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드라는 상주 인구가 2000명이 채 안 되지만, 여름철 인구는 6000명으로 급증합니다. 그리고 섬의 내륙 산간에는 사람이 거의 살지 않습니다.

화요일 - 여행 4일차 에르미오니(Ermioni)

추천 활동 - 자전거 투어, 멋진 바(bar)에서 칵테일 마시기

이드라에서 멋진 하루를 보내고 이제 에르미오니로 출발. 에르미오니로 가는 도중에 정박하여 수영을 즐깁니다.

에르미오니는 사로닉 만에서 가장 수영하기 좋은 장소 입니다. 오후 4시 즈음 부두에 정박합니다.

에르미오니에서 자전거를 빌려 지역을 둘러보거나 걸어서 갈 수 있는 해변에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예쁜 해변들은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밤에는 달빛 아래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주 멋진 칵테일 바(bar)가 있습니다.

에르미오니 지역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북쪽에는 리마니(Limani) 상업 항구가 있고 반도 남쪽에는 활기찬 만드라키아(Mandrakia)가 위치해 있습니다. 시내 동쪽 끝에는 비스티(Bisti)라고 하는 아주 오래되고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라도 이 숲을 여유롭게 거닐며 곳곳에 드리워진 그늘에서 쉴 수 있고, 기원전 5세기에 지어진 아테나 신전, 비잔틴 및 중세 시대 기념물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도코스(dokos)와 이드라 섬이 내려다 보이는 비스티 남쪽을 따라 낭떠러지까지 이어지는 파란 해안에서 수영을 하셔도 좋습니다. 책에서는 에르미오니를 넋을 잃게 만드는 아름다운 바닷가 마을이라고 묘사합니다.

정말 딱 들어맞는 묘사입니다. 에르미오니는 매력적이고, 그리스의 정취가 그대로 남아 있을 뿐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따뜻하고 친절한 섬이니까요. 에르미오니에는 여행객을 위한 편의 시설들이 아주 많습니다. 은행, 우체국, ATM, 병원, 약국, 물리 치료사, 관광 안내소, 부동산, 택시, 시외버스, 다양한 상점, 뷰티살롱, 헤어샵, 카페, 술집, 타베르나 등 필요한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 - 여행 5일차 메사나(Methana)

추천 활동 - 볼케이노 투어, 노천 스파

메사나를 향해 돛을 펼칩니다. 항해 중 근사한 곳에서 수영을 즐기고 메사나에는 오후 4~5시쯤 정박합니다.

메사나는 불의 신, 헤파이토스의 땅이자 화산 지역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안하는 볼케이노 투어는 여러분의 선택이지만, 지금까지 모두가 함께 했습니다. 그 정도로 멋진 투어입니다.

투어를 마치고 나서는 달빛 아래 노천탕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볼케이노 투어(옵션) : 미니 밴이나 버스로 산 중턱까지 간 뒤 걸어서 화산 분화구를 관광하고 멋진 일몰을 감상합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작은 항구 마을에서 그리스 전통 식사와 무제한 와인을 마실 수 있는 투어입니다.

두 개의 가파른 화산 경사면을 가진 메사나 반도는 바다에서 솟아오른 화산입니다. 메사나에서 울창한 초목, 해안 마을, 다양한 동식물들로 이루어진 놀라운 화산 풍경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1870년에부터 스파 단지를 조성하여 많은 유럽 국가의 노인들에게 인기 있는 스파 타운이 되었습니다.
아지오스 게오르기오스 어촌까지 이어지는 멋진 길을 따라 걷거나,  메사나의 온천 중 하나인 파쿠니아스 목욕탕으로 가거나, 고대 도시 파우세아나의 흔적을 따라 걸어보세요. 팔로카스트로 마을에는 화산 폭발로 바다에 떨어진 아크로폴리스의 고풍스러운 벽과 게이트의 유적이 남아있습니다.

메사나 반도는 약 32개의 화산을 자랑합니다. 가장 큰 분화구에 오르는 것은 정말 도전적인 경험입니다. 카메니 호라 (Kaméni Hóra) 마을에서 출발하여 화산 분화구까지 약 25분 간 트레킹을 즐기세요. 이제 단단한 붉은 용암이 흐르고 거친 검정, 빨강, 녹색의 바위와 선명한 심연의 다른 세계를 만나게 될 거에요. 마지막으로 화산 해변을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석양의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목요일 - 여행 6일차 페르디카(Perdika)

추천 활동 - 페르디카 해변에서 파티, 수상 택시로 모니섬 투어, 아파히아 신전 투어

많은 즐길 거리가 있는 전통적인 작은 어촌 마을, 페르디카로 출발. 섬 어느 곳에서든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ATV를 빌려서 에기나(Aegina) 본섬을 둘러보거나, 그리스의 가장 유명한 고대 사원인 아파히아 신전에 갈 수도 있습니다.

여유가 필요할 땐, 작은 보트를 타고 모니 섬에 갈 수 있습니다. 공작새와 사슴의 서식처로 동물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공작새와 사슴이 여러분의 근처로 다가오는 시간은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작고 예쁜 항구를 배경으로 한 작은 어촌 마을, 페르디카는 소박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작은 항구 위로 높이 솟은 테라스에는 전통적인 생선 타베르나와 현대적인 카페와 술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런 소박한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아테네 또는 에기나에서 당일치기로 놀러 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점심 시간에 놀러 와서 평화로운 해안과 저 멀리 모니섬을 바라보며 생선 요리를 즐기기 딱 좋은 장소라고 합니다. 오래된 어촌 마을답게 에게해 스타일의 하얀 정사각형 주택과 좁고 예쁜 골목길이 특징입니다. 많은 요트 여행자들이 페르디카를 여행 첫날 또는 마지막 날 여행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 되면 그리스 현지의 여행객들로 섬이 북적입니다.

금요일 - 여행 7일차 아테네(Athens)

추천 활동 - 도착, 마지막 수영, 알리모스 지역의 멋진 카페 투어

아테네로 돌아오는 세일링 도중에 멈춰서 수영을 합니다. 이번 수영이 알리모스 마리나로 돌아가기 전 우리가 마지막으로 즐기는 수영입니다. 금요일 밤은 자유롭게, 모두가 각자 원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시간 입니다. 저희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토요일 - 체크아웃

퇴실, 아침 9시까지

AEGEAN PARTY LIFE KOREA

#307, 365 Sinseon-ro, Nam-gu, Busan, South Korea

​Branch: 12F, Shinwoon Tower, 719 Yeoksam-dong, Gangnam-gu, Seoul

Tel:+82 1833 5728 | Email: aegeanpartylife.korea@gmail.com

에게해파티라이프 코리아 | (주)요트북| 대표 : 김건태 │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365, 307호(용당동)

(지사)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19 신웅타워 12층 | 사업자번호 : 548-87-0037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7-부산남구-0358호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김건태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 2018-000003호 │ 국외여행업인허가 보증보험 : 3천만원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